아이티켐은 2005년 설립되었으며, 의약품/디스플레이/전자재료 등 대한민국의 주요 산업 영역에서 국내외 주요 고객사에 핵심 소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의약품 분야에서 K-GMP 기준의 API(원료의약품) 및 의약품중간체를 생산하고 있으며,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OLED 소재를 생산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켐은 고객의 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고객이 필요로하는 제품을 적시에 제공하는 기술개발파트너, 양산파트너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고객의 Needs와 Pain Point 해소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고객의 지속가능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5년 설립된 아이티켐은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오던 OPC Drum(Printer, Copier 등의 핵심 부품)에 사용되는 감광재료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CPI(Coloress Polyimide)의 핵심 소재를 자체 기술로 국산화하였습니다. 2020년 큐인베스트먼트의 인수 후 아이티켐은 의약품, 디스플레이, 전자재료 등 대한민국의 핵심 산업 영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고객의 핵심 기술개발파트너, 핵심 양산파트너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이티켐은 항상 고객의 Needs를 최우선시하여, 고객이 필요로하는 기술과 제품을 적기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티켐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파트너"로서, 고객과 사회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아이티켐 대표이사 김인규
고객과 사회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
소통과 화합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의 문화를 키워가는 회사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