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 제출 및 개선기간 부여 안내 | |||
|---|---|---|---|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629 |
| 작성일 | 2026-04-24 | ||
| 첨부 | |||
|
당사는 한국거래소의 상장폐지 결정과 관련하여, 「코스닥시장 상장규정」에 따라 2026년 4월 24일 금일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한국거래소로부터 개선기간(2027년 4월 10일까지)을 부여받았습니다. 당사는 경영 정상화 및 거래재개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관련 진행 상황에 대해 주주 여러분께 지속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티켐 드림 |
|||